노트북 데코. 라인 샐리 스티커



라인스토어 갔다가

스크래치 난 노트북에 붙이면 좋을것 같은 스티커가 있어서 구매했어요.


전에도 스크래치 좀 가려보려고 라인에서 큰 스티커 사서 붙여본적이 있어요.

그런데 노트북색이 핑크색라,

반투명한 스티커에 노트북 색이 섞이면서 아주 칙칙한 색이 돼서.

아.. 이건 아닌거 같아ㅋㅋ 했는데


얘는 나름 괜찮네요.

유아틱한거 같긴하지만..ㅎ

나름 만족ㅎ!



  <디테일컷>


목욕하는 샐리위치에 큰 스크레치가 있었는데

티 안나네요ㅋㅋㅋ 아이 좋아.


색감은 역시나 노트북색이랑 섞이면서 스티커의 산뜻한 느낌은 많이죽었어요..ㅠㅠ





고마워 샐리!



ㅇ 라인 클리어 스티커

ㅇ 가격 : 2,000원~






Tags

Read Next